제목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furiel.egloos.com

포토로그



알기 쉬운 현대 마법 9화 감상 Animation

Open DeathTrap

유미코를 따돌리고 싶을땐 어김없이 코요미 투척!


아네하라 미사는 수상한 일을 의뢰받고 코요미와 함께 현장에 나간다. 누군가에게 메일을 받은 유미코는 그 메일을 토대로 미사와 코요미를 찾아냈지만 미사는 유미코를 따돌리고 의뢰인을 찾아간다. 의뢰인은 미사가 예상한대로 아네하라 겐쥬로의 검을 몰래 훔쳐간 게이리 호안이었다. 호안은 그 검으로 과거에 유미코를 습격했던 쟝 쟈크 기발데스를 불러내 그의 힘을 이용해 대마법사 지기타리스 프란마르키아를 부활시키려 한다. 그녀가 가지고 있던 책 '마녀의 도서관'을 재해석하면 현대에 고전 마법의 지혜를 손에 넣어 세계를 바꾸려고 한다. 미사는 이를 막으려 하지만 호안과의 어떤 협상을 한 후에 생각을 고쳐먹는다. 그리고 다짜고짜 미사는 유미코와 싸움을 시작한다. 미사가 우세했지만 유미코는 미사에게 결정타를 먹여 치명상을 입힌다. 그리고 갑자기 미사의 몸이 빛나면서 사라진다.


제목은 알기 쉬운 현대 마법이라지만 내용은 참 알기 어렵다. 너무 비밀이 많다. 이게 소설이라면 재밌을지 몰라도 애니라면 하나도 안재밌어! 서로 다투기는 하지만 사이좋게 지내던 미사와 유미코의 전투씬을 볼 수 있는 화이다. 어째서 싸우는지 이유는 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무언가 오해가 있는 것 같기는 하다. 결국 둘은 호안에게 이용당하고 미사의 패배와 함께 불의 마녀의 부활에 한걸음 다가가는 듯 하다. 코요미는 딱히 한 일이 없기 때문에 바보짓도 많이 나오지 않았다. 완전 공기네. 아니 이 애니 자체가 참 내용이 없다. 하지만 슬슬 의문을 풀어줄 내용이 나올 시점이니 기대는 해 봐야지.

덧글

  • Uglycat 2009/09/07 05:09 # 답글

    갈수록 실망감이 커지는 모습이었습니다...
  • 불신론자 2009/09/08 00:00 # 답글

    이게 아직 한국에 정발된 부분(1~3권)이 아니라면 모르겠지만 맞다면 소설이랑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아 그리고 코요미는 호앙에게는 최악의 변수긴 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