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furiel.egloos.com

포토로그



사키 23화 감상 Animation

제 23국 『진심』

마지막 반장전에서 1위를 함으로써 전체 3위에 올라 전국출전을 하게 된 사키.


모모코의 스텔스 모드때문에 곤혹을 겪고있는 사키히사. 기척을 감춰 자신의 버림패를 안보이게 하는 모모코의 스텔스 모드때문에 속수무책으로 쏘이고 있어 경기가 일방적으로 바뀐다. 그 순간 사키는 특훈때 연습한 넷마작을 떠올려 머리속을 정리하니 모모코의 버림패를 볼 수 있게 되었고 모모코의 버림패인 남패를 퐁해 다음 차례때 깡을 선언해 영상개화 더블남 삼색동순 도라 2의 하네만으로 역전승을 거둔다. 그리고 최후의 반장전때 사키는 다크호스인 전체 3위 카즈에와 맞붙는다. 다른 상대는 츠루가의 사토미와 카제코시의 미하루. 이들도 역시 사키를 의식해 슌쯔장으로 몰아간다. 그리고 남장으로 바뀐 순간 카즈에가 무서운 기세로 우라도라를 맞추며 높은 점수를 내 차이를 벌린다. 하지만 오라스때 사키의 범우주적인 퍼포먼스가 나타나며 안깡에 이은 영상개화 쯔모 청일색 도라2, 배만으로 대역전을 거머쥔다. 이번 반장에서 히사가 전체 1위인 미호코에게 역전승을 거두지만 전체 4위에 그치고 미호코, 노도카, 사키가 전국출전티켓을 따낸다.


개인전의 우승자가 미호코, 노도카, 사키로 결정되고 실질직으로 이번 시즌 마작 대회의 완결이라고 볼 수 있겠다. 사키는 ±0점을 유지하다가 마지막 6회 반장때만으로 3위에 오른다. 역시 사키가 레알 괴물욤. 1등인 미호코와의 점수 차이는 74점이지만 사키는 미호코의 절반만 한 셈. 제대로 했다면 1등 그냥 먹을듯. 오리지날 캐릭터였던 난보 카즈에는 결국 이번에만 나오는 오리지날 캐릭터인듯 싶다. 하지만 사키와의 전면전은 보기 좋았다. 사키도 그렇지만 여기 나오는 얘들은 패를 보지도 않고 쯔모질해댄다. 그런 얘들한테 치이는 사토미가 불쌍하다. 나름 츠루가의 부장인데 알아주지도 못하고 나지도 쏘이지도 못하고 묻어가는 그런 캐릭터에 애착이 간다. 하지만 이걸로 마지막일듯. 현재 분량이 원작 코믹스를 앞섰기 때문에 이쯤에서 자르고 남은 2~3화 정도는 대충 오리지날 스토리로 꾸려나갈 것 같다. 마작은 간간히 하겠지만 대회는 기대하기 어렵겠지.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2기를 기다려야겠다.

덧글

  • Ainsof 2009/09/21 23:26 # 답글

    사키는 마작을 이해해야 재밌을것같애...1화도 보지 못했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