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furiel.egloos.com

포토로그



2011년 8월 27일 96강 투표 결과 모에토너먼트


17조 :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의 사쿠라 쿄코가 32강에 진출합니다. 과연 올해 최고의 화제작이자 인기작인 마마마의 쿄코답습니다. 상당한 차이로 압도하며 순조롭게 올라왔습니다. 국내표는 압도적으로 쿄코였지만 세계 분포 지도를 보면 나라가 많이 분할되어 있습니다. 간접적으로 바시소와 금서목록의 지지 국가를 엿볼 수 있는 경기였습니다. 이정도 화력이면 현재 마마마 캐릭터들은 무난히 32강에 다 올라올 분위기네요. 

18조 :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들은 아직 모른다의 츠루미 치리코가 32강에 진출합니다. 간만에 삼색대결이 터졌네요. 수차례 1등이 바뀌곤 했는데 어느 지점부터 츠루코가 약간 리드하며 지켜냅니다. 과연 세계 분포 지도도 삼색으로 다양하네요. 국내표는 역시 츠루코입니다. 츠루코는 여성쪽, 츠카사는 남성쪽, 미오는 정중앙으로 투표 분석 그래프가 치우쳐 있습니다. 사실 이런 상황에서는 남성쪽이 약간 유리해야 정상이 아닐까요? 아직 6:4라는 비율은 안심하기엔 이른 비율인 것 같습니다.

19조 : 꽃이 피는 첫걸음의 마츠마에 오하나가 32강에 진출합니다. 조가 만만하긴 했지만 오하나가 이정도의 표를 뽑을 줄은 몰랐네요. 거의 정육각형을 달리는 압도적인 득표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래뵈도 96강 전체 득표율 2위네요. 토가메는 큰 인기를 못끌 캐릭이었고 노도카도 세월의 흐름때문에 한물 간 캐릭이라지만 어느정도의 충성표는 기대했는데 외국인표도 오하나가 절대적으로 많습니다. 예상 외로 오하나가 강한 캐릭터일까요?

20조 : 요스가노소라의 카스가노 소라가 32강에 진출합니다. 사실 뚜렷히 강한 캐릭터가 없었기 때문에 삼색경기를 예상했지만 의외로 소라가 처음부터 리드를 하며 끝까지 지켜냈습니다. 투표 분석 그래프로 한국인, 남성, 여성, 성인을 전부 꼭지점까지 찍은 위엄! 분명 요스가노소라는 19금일텐데.. 미성년 표수가 금서목록의 후키요세와 동급이라는건 소라의 인기가 대단하다는 걸까요? 정말 간만에 에로게 원작 캐릭터가 32강에 올라오는 쾌거를 이룩합니다. 소라가 선전하길 빕니다.


오늘은 재미있는 결과가 많이 나왔네요.

쿄코는 예상했지만 츠루코와 오하나는 예상 외의 성적을 보여주었네요.

그리고 그 누구보다 기특한 소라의 32강 진출은 축하해야 할 일입니다.

07 최모토때 타마키가 4강까지 갔던 것 처럼 소라도 높은 데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근데 솔직히 32강 올라온 캐릭터들중에 이길 수 있는 캐릭터라고는 거의 없다는게 문제지만요.

벌써 96강도 절반정도 끝냈습니다.

재밌는 결과가 많지만 아직 특별한 이상 없이 잘 올라올 캐릭터들이 올라와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걱정되는건 목요일날 급증했던 득표수가 다시 7백대로 떨어졌다는 점이 무언가 찜찜합니다.

일단 32강에 슬슬 강캐들의 대진이 나왔을때 지켜봐야겠습니다.

덧글

  • 페네트- 2011/08/28 23:20 # 답글

    카스가노 소라는 여덕들에게도 꽤 인기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아는 어느 여덕은 요스가노 원작까지 구해서 했다고......
  • Furiel 2011/08/29 04:37 #

    잉여페네트다

    소라는 귀여우니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