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furiel.egloos.com

포토로그



[LOL]Prime OPTIMUS vs SKT T1 S, 이변이 일어나는가? Game


16강 마지막 주차인 4월 4일, SKT T1 K의 16강 진출을 결정짓는 중요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요즘 일하느라 롤챔스를 실시간으로 챙겨보지 못해 포스팅을 못했는데 이번에는 할 가치가 있네요.




HOT6ix LOL Champions Spring 2014 16강 대진 현황은 상당히 흥미로왔습니다.

3월 12일, 개막전으로 펼쳐진 SKT 내전이 동점으로 시작하면서 세계 최고의 팀 SKT T1 K는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3월 21일, 신생 팀인 Prime OPTIMUS와 붙은 SKT T1 K는 당연하다는 듯이 승리를 거머쥡니다.

그리고 길이 남을 3월 29일, KT Arrows가 SKT T를 2:0으로 이기는 이변을 일으키면서 SKT T1 K는 16강 탈락 위기에 놓입니다.


4월 4일, Prime OPTIMUS vs SKT T1 S 대진의 결과에 따라 SKT T1 K의 진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Prime OPTIMUS가 2:0으로 승리한다면 동점으로 SKT 내전 재경기가 성사되고

SKT T1 S가 1경기라도 이기면 SKT T1 S가 진출하는 상황이었지요.



Prime OPTIMUS는 2경기 연속으로 초반 3버프 컨트롤을 성공시키면서 SKT T1 S를 초반부터 압박하였고

Prime OPTIMUS의 탑 Hanlabong의 잭스가 상당한 활약을 해 주어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어갑니다.


원래 SKT T1 S가 그렇게 강한 팀은 아니었지만 KDA 1점대 선수들과 경기하면서 이렇게 밀릴 줄은 몰랐지요.

우스갯소리로 경기 시작하기 전에 SKT T1 K를 올리기 위해 0:2를 만드는건 아닐까 하는 소리가 오갔는데

정말 결과가 이렇게 나오니 어안이 벙벙합니다.

...

스크린샷에 찍힌 이펙트가 제 심정을 대변합니다.



결국 진짜로 Prime OPTIMUS가 SKT T1 S를 2:0으로 승리하면서

SKT T1 S와 SKT T1 K가 8강 진출을 걸고 재경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롤드컵 우승, 롤챔스 2회 우승에 빛나는 SKT T1 K가 8강도 못가고 떨어진다는건 확실히 엄청난 이변이었고,

다른 팀의 도움으로 8강에 올라갈 가능성을 겨우 얻은 현재로서는 예전 명성을 찾기 힘들어 보입니다.

그래도 8강부터는 강팀끼리 격돌을 해야 재미있기 때문에 이왕 내전이 정해진거 K가 올라오는게 나아보이네요.

오늘 SKT T1 S의 경기력은.. 수상하긴 했지만 원래 잘하는 팀은 아니었으니까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